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andmade wooden furniture for kid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HOTO REVIEW

PHOTO REVIEW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사진리뷰입니다. ^^

Bebetree800 베이비장/서랍장(화이트)

POSTED BY 유**** | 2016-09-29 | HIT : 2700| 추천하기






1. 상품명 : Bebetree800 베이비장/서랍장 (화이트-피치손잡이)

2. 상품후기

이사를 하며 20개월 된 딸의 방을 만들어 주면서 구입한 옷장이에요. 이것저것 많은 옷들도 정리해야 하고 인테리어도 신경쓰느라 여기저기 몇주간 찾아보다가 솜트리를 보고 구입하게 되었어요.

구입 당시 화이틍 피치손잡이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올라온 사진이 없어 아쉬웠던 한 사람이라 사진과 함께 후기 올려봐요.

집에 있는 가구들도 모두 원목이어서 원목 위주로 찾아보았는데 아기방이랑 원목 매치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 중 솜트리에 있는 화이트 색상이 너무 올드하지도 않고 깔끔하게 잘 나오고 손잡이 색상도 선택할수 있어 구매 결정 했습니다.
800 사이즈에 깊이는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구매했구요. 받아보니 더욱 맘에 드는 옷장이었어요.

* 베이비장

봉을 하나 더 추가해서 위에는 블라우스, 아래는 원피스 종류들로 나누어 걸어놓았어요.
원래 있는 밑에 단은 뒤쪽으로 보관하고 있다가 아기 옷이 길어지면 교체해서 쓰려구요.

필요에 따라 바꿔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봉 추가하는데 추가비용도 없어서 만족 했지요^^

방이 크지 않아 깊이 조정은 하지 않았는데 이거는 개인적으로 추가해도 괜찮을것 같아요.
아기 옷걸이를 쓰면 좋겠지만 종종 어른 옷걸이에도 걸어놓는데 어른옷걸이 가로 길이에는 좀 작더라구요.

옷걸이를 비스듬히 젖히면 물론 문은 닫히고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을 없어요.

그리고 서랍장과 같이 구매한다면 서랍장은 깊이 조정하지 않아도 충분해서 앞뒤 길이 같이 맞추려면 그런것도 고려하셔야 될것 같네요.

또 문을 닫을때에도 쿵 소리 안나고 소음이 방지 될 수 있도록, 혹시나 아기 손이 끼이지 않도록 천천히 닫히도록 되어있고,

모든 모서리가 완만하게 되어있어 안전하네요.

손잡는 구름 모양으로 두가지 컬러 모두 선택 가능해서 집 인테리어에 따라 색상 조합을 하면 되요. 저는 피치에 민트로 조합했답니다.

* 서랍장
5단으로 구입했어요. 원하시는 분은 작은서랍 두개를 하나로 해서 4단으로 변경 가능하대요.

첫번째는 상의 네번째는 하의, 다섯번째는 실내복과 타올류 등 넣어놓구 두번째 세번째 서랍은 양말, 머리핀, 모자, 스카프 등 작은 소품들을 넣었어요.

옷이 적은 편도 아닌데 이렇게 정리해넣으니 수납공간이 충분핟라구요.

블라우스나 원피스 등 구겨지면 안되는 옷이나 외투, 자주입는 옷들은 베이비장에, 면티나 면바지, 계절지난 옷들은 서랍장에 넣으니 딱이에요.
특히 두번째 서랍이 격자로 나누어져있어 잡동사니 정리하기 제일이구요, 상단에 위치해있어 양말, 머리핀, 손톱깎이 자주 손이 가는 것들 편하게 꺼낼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격자는 세번째칸에도 원하면 추가할수 있대요.

옷장 위에는 액자나 인형 올려놓았구요, 서비스로 보내주신 토이박스도 다용도로 잘 쓰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다른 가구보다 가격이 좀 있어서 고민 많이 했는데 그래도 마음에 드는거 사야지 하고 구입했어요. 색상도 방과 너무 잘 어울리고, 튼튼하고 수납공간도 충분해서 실용적이고 정리하기 편하게 되어있어 정말 잘 구입했다고 생각해요. 왕왕 추천입니다.^^

*한달 정도 사용해 보고 올린 후기입니다.^^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p/BJ2kqSggnZE/

상품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image.jpeg , image.png , image.png , image.png , image.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솜트리 2016-09-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자세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일정기간 사용해보시고 올려주신 후기라 많은 고객님들께 도움이 될것 같네요.
    이사하면서 예쁘게 꾸며주셔서 그런지 아기자기하게 방이 너무 예뻐요. ^^
    품목별로 세세한 리뷰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포토리뷰 감사 적림금 바로 증정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3022 bebetree 원목베이비장(키즈장)시리즈_화이트 [베이지] 예쁜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 사용으로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솜트리 수납장 후기입니다! 파일첨부 김**** 2024-04-16 46
12324 bebetree 원목베이비장(키즈장)시리즈_화이트 너무너무 맘에드는 솜트리 옷장과 서랍장♡ HIT파일첨부 이**** 2023-12-13 165
10097 bebetree 원목베이비장(키즈장)시리즈_화이트 솜트리침대,가구 너무 예뻐요 HIT파일첨부 허**** 2022-07-23 254
10081 bebetree 원목베이비장(키즈장)시리즈_화이트 [인디블루화이트] 솜트리 가구는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HIT파일첨부 정**** 2022-07-21 219
8828 bebetree 원목베이비장(키즈장)시리즈_화이트 역시 솜트리! 너무 예뻐요 HIT파일첨부 강**** 2022-01-20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