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andmade wooden furniture for kid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HOTO REVIEW

PHOTO REVIEW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사진리뷰입니다. ^^

솜트리 레인보우 자작나무 데이베드와 주니어장 사용 후기

POSTED BY 김**** | 2022-04-14 | HIT : 333| 추천하기






[후기는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신축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가장 신경 써서 고른 우리 아기 침대와 옷장!

침대는 예전부터 꼭 할아버지가 사주신다고 약속하셔서 침대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솜트리 쇼룸 방문해서 보자마자 옷장도 세트로 해야 겠다 맘 먹었어요.

다른 브랜드 원목침대도 직접 가서 봤지만 솜트리만한게 없어서 두번째 방문해서 선택 및 결제완료!

제작이 워낙 오래 걸린대서 미리 방문해서 주문했고 다행히 이사일정과 거의 맞아떨어져서 너무 좋았어요.

침대는 처음부터 꽂힌 레인보우 자작나무 데이베드로! 포인트로 레인보우부분에만 컬러를 입혀서 더 예뻤어요.

옷장과 서랍장은 처음엔 베이비장으로 견적을 받았었는데 검색해보니 베이비장은 진짜 한때 쓰고 못 쓴대서 주니어장으로 변경했어요.

주니어장이지만 손잡이 모양을 레인보우 베이비장과 똑같이 변경 가능하대서 넘 좋았어요.

고객이 원하는 부분들 최대한 맞춰서 만들어주는 가구라 더 특별한것 같아요.

컬러 포인트는 그린이냐 블루냐로 엄청 고민했는데 집에 있는 다른 가구나 분위기와 그린이 더 잘 어울려서 선택했는데 너무 예쁜 컬러에요.

쇼룸에 전체 컬러로 도색된 제품들이 너무 예뻤는데....커서도 사용해야 하고, 아무래도 도색된 제품들은 오래 쓰다보면 벗겨지거나 하는 부분이 있는것 같아서

원목 그대로의 느낌을 살리면서 포인트만 주는 정도로 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매트리스는 원래 다른 시중 제품 사용하려고 처음엔 구매 안했다가 레인보두 데이베드는 매트리스 놓는 부분 높이가 높지 않은데 시중 매트리스는 너무 높아서 

그렇게 되면 가드부분에 매트리스가 노출되서 보기 싫을거 같아 추가 구매했답니다.

기존에 아기가 항상 저랑 같은 침대에서 잤었는데 매트리스가 소프트한편이라 딱딱한 매트리스는 싫어할까봐 솜트리 매트리스 중엔 제일 두껍고 소프트한 편이라는 케미컬폼으로 했는데

제 기준 이것도 딱딱한편인거 같아요.

다행히 아기는 잘 자고 좋아해요.

데굴데굴 굴러다니면서 자는 아기라 가끔 침대에 부딪히긴 하는데 가드해서 재우기엔 예쁜 느낌이 덜할거 같아 배게나 쿠션으로 여기저기 막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침대는 배송 후 바로 사용했는데 옷장은 문제가 있어서 두번이나 기사님이 왔다가셔서 최종적으로 사용하는덴 좀 오래 걸렸지만

워낙 바로바로 문제 해결해주시고 해서 기다릴 수 있었어요.

아직 분리수면을 못해서 침대는 안방에, 옷장과 서랍장은 아기방에 있는데 얼른 한방에 같이 두고 사진 찍고 싶네요.

근데 침대가 진짜 엄청 무거워서 옮길 수 있을지........ㅎㅎㅎ

오일 냄새는 한 3일정도는 머리가 좀 아픈가 싶을 정도로 났는데 시간 지나니 전혀 나지 않아요.

오래오래 우리 아기와 함께하는 솜트리가 되길 바래요.




상품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KakaoTalk_20220414_124328393.jpg , KakaoTalk_20220414_124328536.jpg , KakaoTalk_20220414_124327962.jpg , KakaoTalk_20220414_124328206.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솜트리 2022-04-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예쁜 후기 감사드립니다. ^^
    밝은 햇살이 예쁘게 들어와서 그런지 아기의 수면공간이 더욱 따뜻하고 포근해 보이는것 같은데요. 고심해서 선택하신 우드와 그린 컬러조합이 마음에 드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제품 수령하시고 교환등으로 인해 불편함이 있으셨을텐데도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고, 소중한 시간내어 예쁜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다시한번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이번주는 길가에 벗꽃이 정말 만발한것 같은데요, 예쁘게 핀 봄꽃처럼 행복하고 아름다운 시간 더욱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 평안한 오후보내세요.^^

    (참고로 레인보우침대는 프레임이 넓고 상하단이 하드웨어로 연결되어있는 침대이기 때문에, 방을 이동하시는 경우 프레임 분리가 반드시 필요하실 것으로 예상되세요.
    추후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관련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541 doubly 800 원목주니어장시리즈_천연오일도장 솜트리 레인보우 자작나무 데이베드와 주니어장 사용 후기 HIT파일첨부 김**** 2022-04-14 333
7188 doubly 800 원목주니어장시리즈_천연오일도장 아기방에 드디어!!! HIT파일첨부 송**** 2021-05-11 513